얼굴거상술부작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역삼동철이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5:37:27 댓글 0

본문

2부 - 내시경이마거상술 , 안면거상술 부작용 꼭 보고 결정하세요

안녕하세요 미오름 서원장입니다
오늘은 거상술의 부작용편입니다
예뻐지는것도 좋지만 부작용도 잘 알아야해요
재밌게 보시고 좋아요 구독 꾸우우우우우우우우욱
미오름 서원장_책임성형, 바른성형 : 2부에서는 일반적인 절개 안면거상과 내시경이마거상술의 일반적인 합병증에 대해서 서술하였습니다ㆍ 3부에서는 이마거상술의 방법과 합병증 혹은 문제점을 자세히 다루어서 여러가지 이마거상법중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
집순이youn : 40살이구요.원장님 병원에8월 말까지 예약이 풀이라 안된다고 해서.저는 9월초 상담 예약 해놨습니다. 상담하고 수술 날짜 잡기로 했구요. 제일 걱정인게 흉터 걱정이 되서요...얼굴 피부와 몸피부가 다른가요?
제가 목아래로는 켈로이드가 좀있는데요... 흉터가 툭튀어 나올 정도론 심하진 않아요.
얼굴은 신기하게 없더라구요.근데요?
거상술 하고 나서 귀 절개 부위에..... 혹시나 켈로이드나 빨같게 조금이라도 생길까봐 제일 걱정됩니다. 원장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정순 : 성형몬하겠구나이마가감각이그렇게돌아오지않는다는데어떻게하나
yune : 40.50대도 많이 하나요?
아니야 : 저 내시경 엔도타인 이마거상했는데ㅜㅠ 허걱
도람프 : 아 미오름 가고싶네요ㅜㅜㅜ
Kkk Rla : 안녕하세요 영상 보고 궁금한점이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댓글 부탁드려도 될까요 ??
일단 저는 이제 30인데 눈에 지방이 굉장히 많고 작은눈에 쌍꺼풀이 없습니다 눈에 지방이 많아서 그런지 항상 눈썹을 들어올려서 눈을 뜨게 되서 그런지 이제는 가만히있어도 이마에 살짝 주름이 있는정도구요 눈을 크게뜨면 굉장히 주름이 심하게 생깁니다 이런상황에서 안검하수라고 생각해 병원들을 돌아봤는데요 한곳은 절개눈매교정술을 권했고 한곳은 이마거상술을 권했습니다 선생님 영상을 보기전까진 이마거상술에 많이 관심이 갔는데 선생님 영상을 보고서 거울을보니 눈과 눈썹자체는 가까운편은 아닌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경우에는 굳이 이마거상술을 안하는것이 나은걸까요 ?? 아그리고 두번째는 절개눈매교정술과 이마거상술 중에 굳이 위험한수술 ? 아니면 복잡한 수술을 뽑자면 어떤 수술일까요
킹옹주 : 원장님! 한가지 여쭤보고 싶은 게 있어요ㅠㅠ 제가 심부볼제거후에 얼굴 안면부가 완전히 무너졌어요ㅠㅠ 그래서 다시 볼이랑 팔자에 지방이식을 해도 처음보다 나아졌지 너무 얼굴이 노안이 됐어요ㅠㅠ중안면부랑 마리오네트 부분이 엄청 처지고 꺼졌는데 거상으로 유명한 병원들 다 상담 받아봤는데 전부다 저에게거상을 권하시더라구요ㅠㅠ 저는 나이가 25살이라서 너무 무서워요ㅠㅠ 그래서 이리저리 카페에 가입도 하고 찾아보니 유지인대를 끊으면 나중에 더 처지고 중안면부는 거상으로 조금도 개선 할 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요ㅠㅠ 근데 저 같은 케이스는 거상말고는 답이 없다고 하세요ㅠㅠ 제가 보기에도 그런데 흉터도 무섭고 평생 올림머리 못할까봐 두렵기도 하고ㅜㅜ 의사선생님들은 유지인대를 끊어도 안 처진다고 하는데 왜 이렇게 이해가 안 가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당연히 유지인대를 끊은 사람과 안 끊은 사람을 비교하면 끊은 사람이 처지지 않나요? ㅜㅜ 거상을 하고 나이가 들어서 다시 피부가 처진다면 그게 유지인대를 끊어서 처지느는 건지 노화로 인해서 처지는 건지는 아무도 모르는 게 아닌가요? ㅠㅠ 그래서 무슨 근거로 10년이상 유지된다는 건지 혹은 처음보다 처질일은 없다고 하는지 너무 궁금해요ㅠㅠ유명하다는 병원들에서 하신 분들도 몇 분 뵀었는데 3년후에 다시 처졌다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오ㅠㅜ제 어리다보니 너무 걱정이 돼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ㅜㅜ저 같은 케이스는 무엇을 하는 게 가장 이상적인 방법인지도 모르겠고ㅜㅜ그냥 죽고싶은 날들만 이어집니다ㅜㅜ 최선의 방법이 뭘까요ㅠㅠ
자유대한 : 리프팅하고 거상술에대해서알고싶어요 효과 는 둘중 머가오래갈가요?
기리홍 : 안녕하세요
23살 후반에 내시경이마거상술을 받았습니다
(엔도타인)
수술할때는 두피감각저하, 찌릿한통증이 오고 늦어도 1년뒤에는 감각이 다 돌아온다고 했는데
2년 반이지난 저는 아직도 감각이 이상해요
가만있을때 찌릿하진않지만,
제가 눈썹부근과 관자놀이쪽을 손톱으로 꾹꾹 누르면 정수리로 가는 그길따라 찌릿한 느낌이 들어요

수술해준곳에 왜 아직도 이러냐하니까 원래 1년이면 다 돌아와야하는데 사람마다 다를수있으니 그냥 신경쓰지말고 사는게 제일이라고 그런말만하시네요

제가 여쭤보고싶은건
1. 기다리면 언젠가 이상한 감각이 제대로 돌아올까요?
2. 제가 수술하고 얼마안됐을때 뒷목 마사지를 받으면서 수술한부위가 되게 아팠었는데 이것때매 부작용이 생긴걸까요?
3. 신경과 약을 먹거나하면 호전될 가능성이 있나요?

물어볼데도없고 답답해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ㅜㅜ

안면거상술 부작용이 생기는 원인

안면거상술을 할 때 피부를 너무 과도하게 당기거나
피부 절제가 너무 많이 했을 경우에 피부에 가해지는 압박과 당김 현상이
오며 칼귀 모양의 형태가 올수가 있습니다

설재윤성형외과 상담문의
02-515-0369
http://seoljaeyoon.co.kr/
hyentae K : 이 분은 이마 성형을 했나요? 이마내에 고형물또는 자가지방 을 이식했나요?
단지 이마 거상만 했는데 이마 모양이 이렇게 달라지나요?
고유나 : 정보 감사합니다~ 꼭 상담을 받고 싶네요^^
yr s : 제일 신뢰가 가는 설재윤원장님~~몇개월 후에 찾아 뵙겠습니다!^^

안면거상수술부작용 효과 그리고 비절개리프팅

가장 리프팅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안면거상수술 걱정되는 부작용과 효과 그리고 비절개식 리프팅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안면거상술 효과는?
안면거상수술부작용은?
안면거상수술, 무서운데 안전한가요?
절개방식은 무서운데 비절개리프팅 중 좋은 방법은?

유니메디성형외과
비절개/무흉/무사고 리프팅을 지향하는 압구정무사고성형외과
02-511-3537
카카오톡 @유니메디
https://pf.kakao.com/_Zxfhkl
진달래 : 실리프링 해봤는데요
효과없어요
피부과에서했었거든요
성형외과는 안녹는실이
있다던데요 앞으런 안녹는거로
해야겠어요
20 20 : 아휴
선생님 실리프팅 효과없는거 아시잖아요
거상수술 잘하는곳에서 하신분 10년지났는데
지금도 너무예쁘시더라구요
전 무서워서실리프팅7번했는데
돈만날리고 ㆍ
수술강추
20 20 : 이분 원장님은 안면거상 자신이없으신분인듯 진짜 최악으로 무섭게얘기하
는데 솔직히 실리프팅8번했는데 효과하나도없어서 결국안면거상 수술했어요너무만족하고 잘회복하고있어요
10년후20년후 또의학이발달해서 더좋은방법이 분명있을꺼고 효과도없는 실리프팅 어쩌구 제발얘기하지마세요 짜증나요
60대가 과연실리프팅이 적합할까요
유니메디성형외과 : 1) 안면거상술 효과는?귀 뒤쪽에서 코 앞쪽 팔자주름까지 절개하여 땡기게 되는 것이 안면거상술입니다.
리프팅 시술 중 가장 효과적이나 부작용이 심한 경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번 받기엔 어려운 수술입니다. 왜냐하면 신경, 혈관이 기존과 달라져 찾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재수술은 첫번째 수술보다 효과도 떨어지게 마련입니다.
따라서 확실한 효과는 있지만 재수술이 어려운 안명거상술보다는 재시술이 가능한 실리프팅 시술을 통해 89~90%효과를 얻는 것이 더 안전한 리프팅 방법입니다.2) 안면거상수술부작용은?안면거상술부작용은 심한 경우 괴사, 얼굴 틀어짐, 마스크를 쓴것과 같은 부자연스러움, 신경마비, 근육마비 등이 올 수 있습니다.
얼굴은 중력에 의해 아래로 처짐현상을 일어나지만 사선으로 리프팅하기에 얼굴 틀어짐 부작용이 올 수도 있습니다. 3) 안면거상술, 과연 안전한가?1차 시술의 경우 안전합니다. 그러나 2차 시술부터는 의사의 숙련도를 요하게 됩니다.
안면거상술의 경우 백인에게 적합한 시술이나
동양인의 경우 백인보다 상대적으로 피부가 덜 처지는 타입이고, 요즘은 100세 시대로 여러 번 리프팅 시술이 필요하기에 재시술이 어려운 안면거상술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안면거상시술이 가진 의문점으로 인해 우리나라 성형외과에서는 리프팅시술이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4) 절개방식은 무서운데 비절개리프팅 중 좋은 방법은?리프팅은 표피쪽 리프팅과 피부 깊은 층 리프팅으로 크게 나눠집니다. 안면거상술은 절개가 필요하고, 팔자주름 넓은 부위까지 박리가 필요하고, 안쪽을 휘감아 귀 위쪽 근막에 걸어 봉합하게 됩니다. 이 시술은 치명적인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유니메디에서는 환자분에게 조금이라도 치명적인 부작용이 있는 경우 시술에서 배제하게 됩니다.
안면거상술이 가진 의문점으로는 백인에 비해 덜 처지는 동양인의 경우 위험을 감수하고 절개를 꼭 해야 하나, 또 100세 시대로 여러 번이 리프팅이 필요한데 안면거상술의 경우 재시술이 어려운 점, 귀 옆의 흉터가 보기가 싫은 점 등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점이 있습니다. 또 휴유증을 피하기 위해 일부만 박리할 경우 효과가 미미하게 됩니다. 
따라서 유니메디에서는 효과가 미미한 미니박리보다는 실리프팅을 통해 안면거상술의 효과를 낼수는 없을까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리프팅 실의 끝이 열려 있는 방식인 경우 빠지게 되며 안면거상술처럼 끝이 닫혀있다면 빠지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구조는 절개를 해야 가능하지만 유니메디에서는 절개하지 않고 실을 넣을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휘감는 시술은 유니메디가 유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얼굴거상술부작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1day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